130914

2013. 9. 14. 20:26 from Log

제가 사진을 찔끔찔끔 두세장씩 업로드하는 건 다 체력이 부족해서 그런겁니다.....

맨날 하다가 졸아요.....벌써부터 이러니 큰일이야.......


불후의 명곡 보는데 보다보니 너무 익숙한 동작이 나와서 데자뷴가....했더니

자막 어떻게 넣어보겠다고 계속 돌려봤던 그 영상ㅋㅋㅋㅋㅋ그 영상이었네욬ㅋㅋㅋ

아육대날 되게 자주 했으니 직캠 이것저것 찾아보시면 깨알같이 들어있을 것 같은ㅋㅋㅋㅋㅋ


여하튼 오늘 엑소 너무너무 잘해서 뿌듯....불명에서 제대로 본전찾아가는 느낌이라 좋네요.

우리 애기들 아직 긴장하지만 실력은 솔직히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*'ㅅ'*♡

엑소 화이팅!!!! 사랑하자!!!!!

Posted by 쓰리T :